마리오아울렛 응답하라 마리오 프로모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마리오아울렛 응답하라 마리오 프로모션

정우영 기자 0 2026.02.06

마리오아울렛(회장 홍성열)이 진행하는 응답하라 마리오추억 공모전이 응모 시작 일주일 만에 100건을 돌파하며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공모전은 1980년 마리오상사 설립 이후 46년간 마리오아울렛과 함께한 고객들의 소중한 추억을 수집하기 위해 마련됐다. 100만원 상품권 등 풍성한 혜택과 캠페인 취지에 공감하는 고객들이 원고지 여러 장을 채워 제출하고 있으며 특히 부모님께 드린 첫 선물이나 가족 나들이의 기억 등 세대를 이어온 가족들의 소중하고도 따뜻한 사연들이 접수되며 잔잔한 울림을 전하고 있다.

 

마리오아울렛 11층 아웃도어프로덕츠 맞은편에 마련된 추억 공모전 홍보 부스에서는 2천 명이 넘는 고객들이 흑백 사진 체험존을 이용하며 사진 촬영의 흔적을 남기기도 했다.

 

특히 이번 공모전의 감성을 공유하고 기록하기 위해 사진 전문 유튜버 일프레임과의 특별 콜라보레이션도 진행된다. 오는 27일 일프레임이 마리오아울렛을 방문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하는 행복한 쇼핑의 순간을 감각적인 숏폼 영상과 사진으로 담아낼 예정이다. 해당 영상은 2월 중 일프레임 유튜브 채널과 마리오아울렛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공모전의 열기에 맞춰 각 관별 대규모 할인 행사도 이어진다. 11층 마리오미니아울렛에서는 앤드지가 마리오 단독 한정 특가로 신상 오리털 점퍼를 99천원, 캐시미어 코트를 259천원에 선보인다. 트레몰로는 티셔츠를 29천원부터 판매하며 로엠 샤틴 틸버리 등 주요 여성 브랜드는 겨울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31층 마리오미니아울렛에서는 오닐 브랜드 위크가 열려 최대 90%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맨투맨과 팬츠는 1만원부터, 아우터는 2만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버커루와 슈퍼드라이는 겨울 최종가 및 봄 간절기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35층 이벤트홀에서는 행텐틴즈의 키즈 봄 이월 특가전이 진행되며 야외 마르페광장 특설 행사장에서는 세정종합관, 지오지아, 바쏘옴므 등이 참여해 티셔츠, 니트, 바지 등을 29천 원부터 선보이는 실속형 행사가 열린다.

 

마리오몰에서도 설맞이 감사 세일이 펼쳐진다. 최대 95% 할인율을 적용해 트루젠 캐시미어 코트(12만원대~), 미니멈 원피스 세트(26만원대~), 나이키 기모 맨투맨(3만원대~) 등을 판매하며 SI 브랜드 특가를 통해 블라우스와 니트류를 3만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