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바넷’ 아카이브 세일 3일 매출 4억원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더바넷’ 아카이브 세일 3일 매출 4억원

민신우 기자 0 2026.01.28

 

클래식한 감성으로 사랑받는 브랜드 더바넷이 지난 123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 아카이브 세일에서 약 4억원의 판매고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용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아울렛 매장으로 리뉴얼 오픈한 것을 기념해 기획된 것으로 세일 기간 내내 오픈런현상이 발생함은 물론 워크인 시간대에도 긴 현장 웨이팅이 이어지는 등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성공적으로 아카이브 세일을 마친 더바넷용산점은 지난 27일 본격적인 아울렛 운영에 돌입했다. 해당 아울렛은 약 3개월간 한시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며 고객들에게 더욱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거듭난다.


 

이번 리뉴얼 오픈 기념 아카이브 세일에서는 22~24 시즌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였으며 리퍼브 상품은 균일가로 구성해 방문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더바넷관계자는 브랜드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아카이브 세일과 아울렛 리뉴얼을 준비했다앞으로 3개월간 운영될 용산 아울렛 매장을 통해 더바넷의 헤리티지가 담긴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