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포리오 아르마니’ 올림픽 파트너로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엠포리오 아르마니’ 올림픽 파트너로

민신우 기자 0 2026.01.21

밀라노 코르티나 2026 올림픽 및 패럴림픽 경기 시작을 몇 주 앞둔 지난 18일 밀라노 코르티나 재단의 공식 파트너이자 이탈리아 팀 공식 유니폼 파트너인 ‘EA7 엠포리오 아르마니가 다양한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EA7 엠포리오 아르마니는 밀라노 코르티나 2026 올림픽 및 패럴림픽아이웨어 파트너로도 참여하며 이탈리아 알파인 스키 선수인 소피아 고지아를 앰배서더로 내세운 광고 캠페인을 런칭해 스포츠 퍼포먼스를 위한 기술 혁신에 대한 브랜드의 지속적인 헌신을 다시 강조한다.

 

전통에 따라 ‘EA7 엠포리오아르마니26일 산 시로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개회식에서 선수들이 착용할 공식 유니폼을 디자인하며 대중과 스포츠팬 모두가 손꼽아 기다리는 행사에 적극 참여할 예정이다.

 

이 프로젝트를 기념하는 행사가 지난 밤 밀라노의 엠포리오 아르마니매장에서 열렸다. 행사에 맞춰 공간은 밀라노 코르티나 2026 동계 올림픽의 에너지를 고스란히 담아낸 몰입형 무대로 탈바꿈했으며 브랜드의 비전과 역할을 감각적으로 전달했다. 매장 파사드는 강렬한 라이팅 연출로 장식됐고 비아 크로체 로사에 설치된 대형 얼음 큐브는 서서히 녹아내리며 이탈리아 국가대표팀 유니폼을 드러내는 인상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내부에서는 사운드, , 이미지, LED 월이 어우러져 저녁의 흐름을 이끌었으며 이탈리아 팀 올림픽 및 패럴림픽 선수들을 위한 신규 비디오 캠페인 프리뷰가 공개되며 정점을 장식했다. 인터랙티브 설치물, 라이브 공연, 아티스트 샤블로의 DJ 세트가행사에 완성도를 더했다.

 

‘EA7’은 이번 이벤트 이후에도 밀라노 전역에서 올림픽의 정신을 이어간다. 115일부터 216일까지 비아 만조니 31에 위치한 엠포리오 아르마니매장의 쇼윈도와 두 개의 임시 팝업 공간을 통해 대중의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EA7의 활동은 밀라노의 주요 거점으로 확장된다. 트리엔날레의 전용 공간에서는 2012년부터 시작된 EA7과 이탈리아 국가대표팀의 협업 역사를 조명하는 설치 작품과 멀티미디어 콘텐츠가 전시된다. 두카 도스타 광장에는 카사 EA7 마련되어 방문객들이 전날 경기하이라이트를 다시 보고 행사 분위기에 몰입할 수 있는 전용 포토 부스를 설치할 예정이다.

 

그리고 아르마니 호텔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주최하는 EA74군데 장소를 방문하는 관람객들은 EA7 어반 슬라럼 트레일을 체험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