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틀몬스터’ 세계 6개 도시 동시 팝업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젠틀몬스터’ 세계 6개 도시 동시 팝업

정우영 기자 0 2026.01.19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젠틀몬스터‘2026 부케 컬렉션을 공식 출시하고 세계 6개 주요 도시에 동시 팝업을 오픈하며 본격 글로벌 행보에 나섰다.

 

이번 컬렉션은 한 송이의 작은 꽃이 만개하기까지 작은 봉우리에서 일어나는 성장과 에너지의 폭발을 초현실적으로 풀어냈다. 이는 스스로의 한계를 뛰어넘어 새로운 감각을 제시하는 젠틀몬스터의 세계관과도 맞닿아 있다.

 

컬렉션 전반에는 식물의 줄기에서 착안한 디자인 요소가 적용돼 독특한 인상을 준다. 줄기를 형상화한 매듭 디테일로 고급스럽고 정제된 우아함을 강조한 제품 라인업과 풍부한 비즈 디테일이 더해진 스테이트먼트 피스가 조화를 이루며 부드럽고 따뜻한 컬렉션 무드를 완성한다.


 

출시를 기념해 서울 도산과 성수를 비롯해 베이징, 상하이, 방콕, 뉴욕에 특별한 팝업 공간이 마련됐다. 이번 팝업은 꽃이 만개한 순간에 들어선 듯한 우아하고 몽환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화려한 컬러감과 다양한 텍스처의 대형 플라워 오브제, 그사이에 둘러싸인 대형 크롬 조각상은 자연의 압도적인 아름다움과 생동감을 전달한다.

 

한편 젠틀몬스터는 티저 및 세계적인 아티스트 FKA트위그스, 조던 헤밍웨이와 공동 연출한 캠페인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왔다. 또 캠페인 이미지와 콘셉트 컷 6종을 추가로 공개하며 컬렉션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캠페인 이미지에는 FKA트위그스가 꽃잎, 줄기와 함께 어우러진 장면을 연출하며 부케 컬렉션의 세계관을 초현실적인 구현한 한편 콘셉트 컷에는 꽃과 식물, 아이웨어 제품을 유기적으로 결합하며 자연에서 파생된 하나의 조형 오브제를 연상시켰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