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편집 매장 ‘샌프란시스코 마켓’이 2005년 도산공원 옆 좁은 골목에 첫 매장을 연 이후 2025년 11월 28일 창립 20주년을 맞이한다.
접근하기 쉬우면서도 옷과 브랜드의 본질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과 소통해온 ‘샌프란시스코 마켓’은 20년의 성장을 되돌아보며 함께 걸어온 파트너 브랜드들과 특별한 기념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20주년 협업 컬렉션은 아미아칼바, 하버색, 세떼필리 캐시미어, 티비알엠, 와일드 동키, 딸리아또레 등 총 7개 브랜드와 함께하며 대부분의 아이템을 네이비 컬러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네이비 컬러는 누구에게나 어울리고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색으로 가장 자주 입고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물건을 만들고자 하는 ‘샌프란시스코 마켓’의 철학을 담고 있다.


20주년을 기념한 특별 오프라인 이벤트도 준비됐다. 12월 7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샌프란시스코 마켓’ 20주년 기념 굿즈를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럭키드로우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총 7개 브랜드의 9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는 20주년 기념 ‘샌프란시스코 마켓’ 협업 컬렉션은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 SSF를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