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톱5 워크웨어 플랫폼 ‘아에르웍스’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일본 톱5 워크웨어 플랫폼 ‘아에르웍스’

강산들 기자 0 2025.11.28

국내 최초 일본 TOP5 워크웨어 플랫폼 아에르웍스27AK플라자 금정점에서 브랜드 런칭행사를 개최하고 안전, 기술, 디자인을 통합한 새로운 워크웨어 플랫폼 시대의 개막을 공식 선언했다.

 

이번 행사는 브랜드 출범 5개월 만에 부산 녹산점수원 권선점AK금정점으로 이어지는 3대 핵심 거점 완성과 함께 아에르웍스의 비전과 전략을 공개한 자리다.

 

행사는 씨앤투스 하춘욱 대표의 인사말로 시작됐다. 하 대표는 오늘은 아에르웍스가 단순한 신규 브랜드를 넘어 한국 워크웨어 시장에 플랫폼이라는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날이라며 기능 중심의 작업복을 넘어 안전 기술 스타일을 갖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현장에서 일하는 분들이 더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일하면서도 자신만의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워크웨어 문화를 만들겠다고 덧붙였다.

 

이번 간담회는 아에르웍스의 핵심 철학인 현장과 함께 일하다를 중심으로 진행됐다. 단순한 제품 소개를 넘어 현장의 니즈를 기술 안전 스타일로 연결하는 플랫폼 전략이 발표됐다.

 

특히 일본 워크웨어 시장을 대표하는 버틀’ ‘그레이스엔지니어’ ‘지벡의 임원진이 함께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일본 TOP 브랜드 3곳이 국내 공식 행사에 참여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아에르웍스를 중심으로 한 글로벌 협업 플랫폼이 본격적으로 확장되고 있음을 보여줬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에르웍스의 플랫폼 가치를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워크웨어 쇼가 진행됐다. 일본을 대표하는 워크웨어 브랜드 버틀’ ‘지벡’ ‘그레이스엔지니어’ ‘아이즈프론티어’ ‘TS디자인의 제품을 착장한 모델 5인이 각 브랜드의 시그니처 라인을 런웨이에서 선보였다. 작업복, 캐주얼, 아웃도어, 이너웨어까지 아에르웍스가 다루는 폭넓은 카테고리를 한 자리에서 보여준 이번 런웨이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결합한 워크웨어 플랫폼의 방향성을 시각적으로 드러내며 참석자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아에르웍스의 새로운 브랜드 모델 배우 김민은 첫 공식 무대에 올라 브랜드가 지향하는 새 이미지와 비전을 전달했다. 브랜드 앰버서더 정수빈 선수 역시 현장의 움직임과 일상의 스타일을 연결하는 브랜드 철학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이어진 비전 발표에서 조미량 부사장은 현장 중심 기술력 기반 플랫폼 전략 국내 최대 규모 1,000여 종 제품 라인업 직업 체형 작업환경 스타일에 맞춘 세분화 전략 일본 파트너와의 협력 수도권 중심 매장 확대 계획 등을 소개하며 아에르웍스가 제시하는 새로운 워크웨어 시장의 기준을 강조했다.

 

아에르웍스는 일본 TOP5 워크웨어 브랜드의 폭넓은 제품군을 기반으로 현장의 안전을 일상까지 넓히는 플랫폼을 지향한다. 아웃도어에서 워크웨어로 옮겨가는 국내 워크웨어 시장의 변화를 아에르웍스는 주도해 나갈 계획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