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유센틱’이 성수동에 위치한 무신사 스퀘어 성수 3에 가을겨울 컬렉션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11월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최근 공개한 가을겨울 컬렉션을 오프라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리로 ‘유센틱’이 추구하는 지속 가능한 감성과 아카이브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Whispering Past’를 타이틀로 한 이번 시즌 캠페인은 클래식과 모던, 포멀과 캐주얼의 경계를 넘나드는 유센틱만의 ‘보더리스’한 감성을 기반으로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스웨이드, 부클 퍼, 플리스 등의 다양한 소재감이 돋보이는 아우터와 팬츠, 스커트, 후드 집업을 비롯해 바라클라바와 머플러 등의 액세서리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특히 빈티지한 크랙감이 돋보이는 소재의 ‘스웨이드 무스탕 점퍼’는 금속 버클 디테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안감은 부드러운 덤블 소재로 따뜻하고 편안한 착용감까지 느낄 수 있다. 여유로운 오버핏으로 트렌디한 무드를 선사하는 ‘리본 플리스 후드 집업’은 ‘유센틱’에서 자체 개발한 리본 자카드 패턴으로 유니크한 감성을 표현했으며 인조 퍼와 후리스 원단을 합포한 이중 구조로 더 따뜻하고 부드럽다.
한편 팝업스토어를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전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며 ‘유센틱’ 카카오 플러스 친구 추가와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피드 업로드 이벤트를 통해 최대 1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자사몰 회원 대상의 초대 고객에게는 니삭스를 증정하고 구매 금액별 추가 할인과 티셔츠 증정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