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버랜드’가 11월 14일부터 12월 4일까지 신세계 센텀시티점 지하 2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기존 센텀시티점 상설 매장과는 차별화된 콘셉트로 시즌 신제품과 주요 컬렉션을 중심으로 구성된 특별한 공간으로 마련되었다.
본격적인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한층 업그레이드된 신규 아우터 라인업을 선보이며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옐로 부츠와 스타일링하기 좋은 다양한 어패럴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현장에서는 팀버랜드의 대표 스테디셀러인 ‘6인치 프리미엄 옐로 워터프루프 워커부츠’와 ‘클래식 3아이 보트슈즈’가 특히 주목된다.
두 제품은 브랜드 헤리티지를 대표하는 아이콘으로 오랜 시간 전 세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시그니처 아이템이다. 또한 기능성과 캐주얼한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코듀로이 소재의 다운 푸퍼 패딩도 눈길을 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현장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매장 내 비치된 POP의 QR 코드를 통해 팀버랜드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고객에게는 브랜드 스티커를 증정하며(선착순 50명 한정), 옐로 부츠나 보트슈즈 등 ‘팀버랜드’의 대표 아이콘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브랜드 양말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텀블러,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캠핑 박스를 증정하며 한정 수량 사은품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