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비플레이’ 핀토스&돌핀스 유니폼 출시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윌비플레이’ 핀토스&돌핀스 유니폼 출시

강산들 기자 0 2025.11.16

 

형지엘리트(대표 최준호)가 한국야구위원회와 함께하는 윌비플레이1982 DDM 프로젝트의 세 번째 기획으로 추억의 야구단 핀토스(85-87)와 돌핀스(88-95) 제품을 동시에 선보인다.

 

1982 DDM은 프로야구 개막 연도(1982)와 개막식 장소인 동대문야구장의 의미를 담아 이름 붙여진 프로젝트이다. 형지엘리트는 KBO와 손잡고 지금은 사라진 구단의 헤리티지를 되살려 유니폼 및 스포츠 의류 등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에는 프로야구 초창기 역사를 함께한 두 구단의 제품을 동시에 출시한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이번 핀토스와 돌핀스 제품은 구단 고유의 상징 컬러와 디자인을 유지하면서도 윌비플레이만의 독창성과 감각을 담아 새로운 패션 아이템으로 재탄생한 것이 특징이다. 복각 유니폼을 비롯해 점퍼, 후드, 볼캡 등 팬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 일으킬만한 다양한 라인업의 제품을 준비했다.

 

핀토스와 돌핀스 제품은 오는 17일 오전 11시부터 2615시까지 열흘간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과 윌비플레이자사몰을 통해 동시에 예약 판매된다. 특히 크림에서는 예약 판매 기간 동안 5%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앞서 출시한 유니콘스레이더스제품은 올드팬들의 향수를 자극하는 동시에 최근 폭발적인 야구 열풍으로 유입된 신규 팬들과 레트로 트렌드에 관심이 높은 젊은층의 호기심을 유발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형지엘리트는 역대급으로 치솟는 야구 인기에 발맞춰 팬들에게 경기 관람을 넘어서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도록 1982 DDM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는 방침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