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버랜드’가 부산 지역 핵심 상권에 정규 매장과 팝업 스토어를 동시 오픈하며 부산 지역 고객과의 접점을 대폭 확대한다.
‘팀버랜드’는 부산을 비롯한 다양한 지역 고객을 만날 기회를 확대하고 있으며 이번 부산 동시 공략을 통해 지역 시장 내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롯데 광복점 정규 매장과 신세계 센텀시티점 팝업 스토어 모두 다양한 겨울 아이템과 함께 다가오는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위한 따뜻하고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들을 중점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팀버랜드’는 11월 13일 부산의 주요 쇼핑 명소인 롯데 광복점 7층에 새로운 정규 매장을 열고 ‘팀버랜드’의 모든 라인업을 상시적으로 선보였다. 이어 11월 14일부터 12월 4일까지 약 3주간 해운대 지역을 대표하는 신세계 센텀시티점 지하 2층에서 특별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며 고객들에게 보다 트렌디하고 집중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팀버랜드’는 이번 두 매장의 동시 오픈을 기념해 각각의 매장에서 다채롭고 풍성한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 광복점에서는 오픈 당일부터 일부 품목을 제외한 제품에 대해 구매 수량별 차등적으로 추가 세일을 제공하는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또한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팀버랜드 텀블러를,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여행용 압축 파우치를 증정한다.
신세계 센텀시티 팝업 스토어에서도 다양한 증정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여행용 압축 파우치를,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캠핑박스를 증정하여 팝업 스토어만의 특별한 사은품으로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두 매장 모두 ‘팀버랜드’의 상징인 옐로 부츠, 보트 슈즈 등 아이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팀버랜드 양말을 증정하며 매장 내 구비된 QR 코드를 통해 팀버랜드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방문객 선착순 50명에게는 ‘팀버랜드’ 스티커를 무료로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부산 지역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에 부응하여 상징적인 백화점 두 곳에서 거점 매장과 특별 팝업 스토어를 동시에 마련하게 된 ‘팀버랜드’는 앞으로도 팀버랜드의 우수한 제품과 가치를 더 많은 고객이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유통망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