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국 감성 슈즈 브랜드 ‘락피쉬웨더웨어’가 글로벌 디자이너 브랜드 ‘수잔팡’과 협업한 컬렉션 팝업을 11월 13일부터 11월 21일까지 케이스스터디 분더샵 청담 N관 1층 팝업룸에서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단순한 제품 협업을 넘어 두 브랜드의 세계관과 감성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젝트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락피쉬쉐어웨어’와 ‘수잔팡’의 협업 컬렉션의 테마는 ‘별빛이 전하는 선물’로 ‘수잔팡’ 특유의 몽환적이고 화려한 비즈워크와 ‘락피쉬웨더웨어’의 포근하고 따뜻한 감성이 조화를 이룬다. 눈송이, 달빛, 별빛의 섬세한 결을 표현한 퍼 텍스처로 둘러쌓인 부츠와 메리제인, 투명한 글리터 소재와 비즈 체인 디테일이 더해진 가방과 모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한층 감각적인 겨울 무드를 느낄 수 있다.

팝업존은 빛과 공기 사이에 머무는 듯한 투명하고 여운이 남는 색감과 ‘락피쉬웨더웨어’ 특유의 헤리티지가 조화를 이룬다. 방문객들은 단순히 제품을 보는 것을 넘어 컬렉션이 전달하는 감성과 스토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락피쉬웨더웨어’와 협업한 제품이 아닌 ‘수잔팡’의 단독 컬렉션도 함께 전시되어 만나볼 수 있다.
팝업은 분더샵 청담 케이스스터디에서 11월 21일까지 진행되며 팝업 종료 후에도 분더샵 매장에서 협업 컬렉션 제품을 계속해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케이스스터디 신세계 강남점에서도 동시 오픈되어 더욱 폭넓은 고객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