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CFDA 패션 어워즈 애슐린 박 수상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2025 CFDA 패션 어워즈 애슐린 박 수상

민신우 기자 0 2025.11.11

미국 패션디자이너협회(CFDA)가 주관한 ‘2025 CFDA 패션 어워즈에서 애슐린 박이 올해의 미국 신진 디자이너 상을 수상했다.

 

매년 개최되는 CFDA 패션 어워즈는 패션 산업 전반에서 혁신과 탁월함을 이룬 인물을 기리며 패션계 오스카 시상식으로 알려져 있다. 올해는 뉴욕 자연사박물관에서 열렸으며 아마존 패션의 후원 아래 미국 패션계의 거장과 신예 디자이너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특히 올해 시상식에서는 한국계 디자이너인 애슐린 박이 신진 디자이너 상을 수상하며 아시아계 여성 디자이너의 저력을 보여줬다. 수상 소감에서 애슐린 박은 이 순간은 제 브랜드만의 것이 아니라 저의 비전을 믿고 함께 걸어온 모든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패션의 미래를 만들어가는 CFDA 커뮤니티의 일원으로서 깊은 영광을 느낍니다라며 수상의 기쁨을 전했다.

 

그가 이끌고 있는 패션 브랜드 ‘ASHLYN’2020년 뉴욕에서 설립되어 의식적 존재감을 주제로 한 브랜드로 세심한 테일러링과 지속 가능한 제작 과정을 통해 시간 사람 환경의 균형을 존중하는 디자인 철학을 추구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ASHLYN’은 구조적인 실루엣으로 뉴욕 패션위크에서도 주목받아 브랜드 론칭 이후 글로벌 셀럽과 패션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국내에서는 아이유, 블랙핑크 로제, 아이브 장원영이 착용해 화제를 모았다. 현재 ‘ASHLYN’은 삼성물산 온라인몰 SSF SHOP을 통해 공식 유통 중이며 한국 시장에서도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다.

 

지속가능성과 장인정신을 기반으로 한 그녀의 디자인 철학은 단순한 패션을 넘어 윤리적 아름다움과 현대적 감수성의 균형을 제시한다. 애슐린 박은 앞으로도 자신만의 언어로 세계 무대에서 새로운 패션의 방향성을 제시하며 ‘ASHLYN’을 통해 시대를 초월한 가치와 아름다움을 이어갈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