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라이씨클이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에서 11월 한 달간 ‘브랜드 올스타’ 행사를 진행한다.
아이들의 스타일리시한 겨울 패션을 제안하고 다양한 브랜드 혜택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대규모 프로모션이다.
이번 행사는 11월 3일부터 30일까지 매주 월요일마다 새로운 브랜드 라인업으로 구성된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된다. 아가방, 네파키즈, 어그 등 베이비부터 주니어까지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총 116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단독 특가,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최근 부모들이 브랜드 취향에 따라 쇼핑하는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보리보리는 데이터 기반으로 고객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를 엄선했다. 평소 즐겨 찾는 브랜드는 물론 새롭고 트렌디한 브랜드까지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다.
11월 10일부터 16일까지는 ‘브랜드 올스타 2차’ 행사가 진행된다. ‘ALL-STAR BRAND’ 코너를 통해 네파키즈, 해피버스, 윌튼키즈 등 매일 하나의 브랜드를 선정해 겨울 상하복과 아우터 등을 최대 80% 할인가에 선보이며 주차별 브랜드 라인업을 미리 확인해 선호 브랜드를 합리적으로 쇼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겨울 아우터, 플리스, 코듀로이, 기모 소재 등 트렌디한 겨울 아이템을 중심으로 큐레이션해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해피프린스, 로토토베베, 산골이유식, 킨도 등 최근 주목받는 인기 브랜드도 특가와 쿠폰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한편 지난 3일부터 진행된 ‘브랜드 올스타 1차’ 행사는 시작과 동시에 큰 호응을 얻으며 참여 브랜드의 경우 행사 시작 후 4일 만에 전주 대비 누적 매출이 2배 상승하는 성과를 거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