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store.musinsa.com)가 지난 8일부터 무신사 단독 사전 발매한 삼성전자 ‘갤럭시 M20’이 발매 5일 만에 1천대가 완판됐다.
발매 직후 삼성 갤럭시 M20은 무신사 랭킹 1위에 오르며 고객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특히 무신사는 선발매 기념해 삼성전자와 인기 브랜드 ‘비바스튜디오’, ‘키르시’, ‘크리틱’, ‘마크곤잘레스’가 협업한 갤럭시 M20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으며 일부 상품은 이틀 만에 소진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기도 했다.
‘갤럭시 M20’은 모바일 콘텐츠를 일상에서 다양하게 즐기는 Z세대와 밀레니얼 세대에 최적화된 스마트폰으로 지난 2월 인도 시장에 먼저 공개돼 출시 3분 만에 완판되는 등 판매 돌풍을 일으킨 보급형 중저가 휴대폰이다. 대용량 배터리, 인피니티 V 디스플레이, 듀얼 카메라 등 뛰어난 기능에 22만 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대를 강점으로 갖췄다.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는 각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티셔츠와 갤럭시 M20, 스마트폰 케이스, 무신사 쿠폰북으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