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스킨케어 ‘세타필’ Skin LABS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더마 스킨케어 ‘세타필’ Skin LABS

김지민 기자 0 2025.11.07

더마 브랜드 세타필116일부터 9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민감 피부를 위한 페이셜 시카 스킨케어 라인 팝업스토어 세타필 Skin LABS’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은 세타필의 피부 과학과 더마 전문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공간으로 민감피부 수사 연구소라는 콘셉트 아래 시카 케어 페이셜 라인의 효능과 브랜드 철학을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로 풀어냈다.

 

현장에서는 올해 3월 출시된 시카 페이셜 라인을 직접 만나 볼 수 있다.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붉은기를 완화해 주는 세타필의 기술력이 돋보이는 라인으로 핵심 성분인 시카를 기반으로 제품별 특성에 맞게 세라마이드, 알라토인, 펜타비틴 등을 배합해 피부 진정과 장벽 강화 효과를 동시에 선사한다.

 

방문객은 민감 피부 사건수사 요원이 되어 민감성 피부의 징후를 추적하고 단서를 찾아가는 과정을 통해 시카 케어 페이셜 라인으로 피부를 진정·관리하는 체험을 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세타필의 더마 브랜드로서의 전문성을 흥미롭게 경험하도록 구성했다.

 

116일에는 ‘Media DAY’가 열려 두 명의 피부과 전문의와 약 60명의 인플루언서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현장에서는 피부과 전문의가 민감성 피부의 정의와 올바른 스킨케어 루틴, 최신 시술 트렌드 및 시술 후 피부 관리법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이어진 Q&A 세션에서는 참석자들과 자유롭게 소통하며 피부 고민과 관리 방법에 대해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눴다.

 

일반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 팝업은 117일부터 9일까지 진행된다. ‘세타필은 현장을 찾은 방문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했다. AI 피부진단 테스트를 통해 개인별 피부 상태를 분석하고 결과에 맞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안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또한 현장 체험 이벤트 참여시 세타필키링과 클렌저 키트를 증정하고 럭키드로우를 통한 다양한 세타필 제품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현장 한정 최저가 구매 혜택, 금액대별 사은품, 방문 고객 대상 특별 베네핏 등 풍성한 혜택이 마련돼 있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