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24/7시리즈’ 론칭 이후 첫 오프라인 매장을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오픈한다.
‘24/7series’는 하루 24시간, 주 7일 언제든지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옷을 제안하는 브랜드다. 편안한 착용감과 실용적인 디자인의 데님 팬츠, 레더재킷, 아키백 등 시그니처 아이템을 중심으로 꾸준히 성장해 왔다. 온라인 유통에서 출발한 ‘24/7series’는 지난 2년간 주요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고객 반응과 수요를 꾸준히 검증했다.
지난 2024년 현대 판교점 팝업에서는 오픈 첫날 팝업 최고 매출을 기록했으며 2025년 더현대서울과 롯데월드몰 팝업에서는 팝업 단독 상품이 높은 판매율을 보이는 등 긍정적인 성과를 거뒀다. 또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스토커즈’, ‘키작은 광자’와의 협업 컬렉션이 연이어 판매 호조를 보이며 2030고객층의 선호도를 확인했다.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24/7series’는 본격적인 오프라인 확장 전략의 첫 단계로 이번 스타필드 코엑스몰 매장을 연다.
이번 코엑스몰 매장은 ‘24/7 REAL VISION’을 콘셉트로 꾸몄다. ‘24/7 REAL VISION’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편안함과 실용성을 공간 안에서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콘셉트로 온라인 브랜드로서 쌓아온 감각을 오프라인 환경에서도 그대로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불필요한 시각 요소를 줄이고 여백과 동선의 균형을 맞춰 고객이 자연스럽게 상품에 집중할 수 있도록 설계했으며 매장 내부에는 고객을 위한 라운지 존과 콘텐츠를 직접 촬영할 수 있는 스튜디오 존을 마련해 제품, 공간, 체험이 하나로 연결되는 매장을 완성했다.
매장에서는 브랜드명처럼 하루 24시간, 7일 내내 다양한 상황에서 어울릴 수 있는 기능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도레이, 퍼텍스, 솔로텍스 등 세계적으로 기능성을 인정받은 프리미엄 소재를 활용한 ‘멀티 펑셔널 웨어’ 및 다양한 겨울 상품들을 선보인다. 일상복처럼 편안하면서도 다양한 기후 환경에서 착용할 수 있도록 방수, 보온, 통기 기능이 있는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록 시 즉시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귀마개 또는 넥워머를 한정 수량 증정한다.
한편 ‘24/7series’ 스타필드 코엑스점 매장은 11월 7일 오픈하며 운영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