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김나운 이홍렬과 프로그램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롯데홈쇼핑 김나운 이홍렬과 프로그램

정우영 기자 0 2019.07.16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이 김나운, 이홍렬 등 유명 연예인을 내세운 식품 리빙 전문 프로그램을 잇달아 선보인다.

 

홈쇼핑 주요 고객층인 40~50대에는 친숙함과 추억을 불러일으키고 20~30대 젊은 고객층에게는 뉴트로 콘셉트의 재미와 볼거리를 제공하는 이색 프로그램이다.

 

지난 3일 론칭한 김나운의 요리조리깐깐 주부’, ‘집밥의 여왕’, ‘냉장고만 9등 다양한 수식어가 따라다니는 방송인 김나운이 진행하는 식품 주방 전문 프로그램이다. 주부들이 저녁을 준비하는 시간대를 고려해 매주 수, 목요일 오후 540분에 고정 편성했다. ‘언양식 불고기’, ‘떡갈비’, ‘통낙지’, ‘도가니탕등 김나운이 직접 기획한 상품을 비롯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간편식품을 선보이며 살림 노하우까지 전한다.

 

론칭 방송에서 판매한 김나운의 와규한판’(6900)60분 동안 주문수량 9,000세트, 주문금액 48천만원으로 예상보다 2배 이상의 매출을 달성하며 매진을 기록했다. 방송 시간 동안 롯데홈쇼핑 실시간 채팅 서비스인 바로TV은 식품 방송 평균의 5배가 넘는 참여 건수를 기록하며 고객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방송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달 20일에 론칭하는 이홍렬의 단골가게 참참참은 매주 토요일 오후 530분에 방송된다. 1990년대 후반 ~ 2000년대 초반까지 지상파 방송에서 인기 있었던 이홍렬의 토크쇼를 콘셉트로 했다. 신선한 제철 먹거리를 비롯한 식품, 주방, 생활용품 등을 당시에 유행했던 참참참게임과 콩트 등을 활용해 소개하며 판매 방송과 토크쇼를 넘나드는 재미있는 형식으로 선보인다. 이달 20일 경북 의성에서 갓 수확한 햇 백도 복숭아’(6Kg, 49,900)를 시작으로 의성 후무사 자두’, ‘무안 양파즙등 국내산 농산물을 잇달아 선보일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