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 글렌 마틴스 컬렉션 에너제틱 파티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H&M’ 글렌 마틴스 컬렉션 에너제틱 파티

민신우 기자 0 2025.10.27

 

‘H&M’이 곧 공개될 ‘H&M’ 글렌 마틴스 컬렉션을 기념해 런던에서 감각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파티를 펼쳤다.

 

신시아 에리보, 밀리 알콕, 리처드 E. 그랜트, 샤이걸, 조디 터너-스미스, 조 록 등 여러 아이콘들이 컬렉션 의상을 입고 참석해 행사를 더욱 빛냈다.

 


이번 행사는 고전적인 브리티시 하우스 파티를 변주한 색다른 컨셉으로 케이크와 젤리로 가득한 디저트 테이블과 거대한 조형 비둘기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행사의 하이라이트로는 영국의 팝 아이콘 슈가 베이브스의 깜짝 공연이 펼쳐졌으며 이어 The Dare, 클로에 카이예, 키롤루스 등 DJ들의 음악이 더해져 밤새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가 이어졌다.

 

이번 행사는 1670년 지어진 유서깊은 스키너스 홀에서 열렸으며 컬렉션의 핵심 주제인 자기 표현을 기념하는 자리였다. 영국의 코미디 아이콘 조애나 럼리와 리처드 E. 그랜트가 참여한 캠페인을 통해 표현된 영국식 유머와 헤리티지의 무드가 행사 전체 분위기를 주도했다. 행사는 프리 칵테일로 시작하며 이후 게스트들은 그레이트 홀로 이동해 춤을 즐겼다.


 

 

역사적인 초상화가 걸린 공간 위의 레트로 조명 댄스 플로어에서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게스트들이 함께 어우러졌다. 또한 클래식한 영국식 파티 스낵과 반짝이는 틴셀 커튼 장식은 전통적인 컨트리 하우스 파티 특유의 자유분방한 화려함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며 행사 전반의 에너지가 이어갔다.

 

글렌 마틴스는 저는 이번 컬렉션의 피스들이 마치 한 가족과 같다고 늘 말했왔습니다. 댄스 플로어와 이 놀라운 건물 곳곳에서 게스트들이 컬렉션을 입고 즐기는 모습은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 행사 전체가 마치 영화 속 한장면처럼 느껴졌어요. 재치와 화려함이 가득하며, 매 순간마다 새롭고 흥미로운 경험이었습니다.”라고 말한다.


 

 

‘H&M’ 글렌 마틴스 컬렉션은 1030일부터 새롭게 오픈하는 성수점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 에서 만나볼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