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트레이딩 ‘마린 세르’ 첫 단독매장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무신사트레이딩 ‘마린 세르’ 첫 단독매장

민신우 기자 0 2025.10.22

 

무신사 트레이딩이 국내에 공식 유통하는 프랑스 패션 브랜드 마린 세르의 첫 글로벌 단독 매장을 서울 한남동에 선보인다.

 

마린 세르는 오는 23마린 세르 한남 하우스를 오픈한다. 2개 층에 걸쳐 193(59) 규모로 조성된 마린 세르한남 하우스는 마린 세르가 탄생한 프랑스 파리 외에 오픈하는 글로벌 첫 단독 매장이다.

 

이번 매장은 런던의 건축 스튜디오 시바라이트와 협업해 마린 세르가 추구하는 독창적인 세계관을 감각적으로 구현했다. 브랜드를 상징하는 초승달 모티프를 중심으로 달의 변화 주기에서 영감을 받아 강렬하면서도 신비로운 무드를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마린 세르는 디자이너 마린 세르가 2017년 프랑스 파리를 기반으로 론칭한 글로벌 패션 브랜드다. 프랑스 꾸뛰르의 정교한 테일러링, 스포츠웨어의 실용성, 혁신적인 업사이클링 소재를 결합한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차세대 디자이너 브랜드로 떠올랐다.

 

무신사 트레이딩은 지난 2024년에 마린 세르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국내 온오프라인 유통을 전담하고 있다. 202410월 신세계 센텀시티점에 첫 매장을 선보였고 브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무신사 엠프티, 무신사 스토어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