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가 서울레이스 현장에서 러너들을 위한 오프라인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한 해 동안 이어온 러닝 문화 확산의 여정을 성공적으로 완주했다.
이번 현장은 ‘푸마’의 진정성과 에너지를 담아내며 서울레이스에 참여한 러너들을 위한 응원을 보냈다.
‘푸마’는 올해부터 3년간 국내 대표 도심 하프마라톤 대회인 ‘서울레이스’의 공식 용품 후원사로 활약하며 러닝 문화의 중심에 섰다. 첫 공식 파트너십을 맞은 올해 마라톤 출발점인 청계광장에는 ‘런 푸마 라운지’를 운영해 러너들의 최고의 퍼포먼스를 위한 아낌없는 지원을 펼쳤다.
11일과 12일 이틀간 운영된 ‘런 푸마 라운지’에는 서울레이스에 참여한 러너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비가 내린 11일에도 많은 러너들이 방문해 대회를 앞둔 각자의 목표를 다지며 완주 의지를 다졌고 12일 본대회에서는 그 열기가 한층 더 뜨거워졌다. 현장에서는 러너들이 ‘푸마’의 다양한 러닝화 프랜차이즈를 직접 착화하며 최상의 컨디션을 경험했고 더 나은 러닝 퍼포먼스를 만들어주는 푸마 러닝화의 기술력에 대한 관심이 이어졌다.
11일 저녁에는 지난 9월부터 국내 유수의 리딩 러너와 함께 진행해 온 ‘쉐이크 아웃런‘의 마지막 세션이 서울레이스 참여 러너들과 함께 진행됐다. 12일 본대회에 앞선 마지막 세션이라는 점에서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열기와 결속력을 느낄 수 있었다.
’푸마‘는 앞으로도 러너들과의 긴밀한 소통을 이어갈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러닝 헤리티지를 지닌 브랜드 정체성을 적극적으로 알린다는 계획이다. 특히 러너들이 러닝의 모든 과정을 즐기며 자신의 최고의 기록을 달성하고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긍정적이고 건강한 러닝 문화를 조성하는 데 힘을 보탤 예정이다.
한편 ’푸마‘는 올해 러닝을 브랜드의 큰 전략 방향으로 설정하고 러닝에 대한 브랜드 전문성과 자신감을 소비자들에 알리는 데 집중해왔다. 올 초에는 서울 성수에서 푸마의 러닝 테크놀로지와 브랜드 헤리티지를 소개하는 ‘나이트로 하우스‘를 선보여 약 2주간 1만명이 방문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더불어 지난해 1기로 시작된 ’푸마‘의 러닝 코칭 프로그램 ‘런 푸마 팸‘의 활약도 돋보였다. 대표적인 브랜드 러닝 커뮤니티로 자리잡은 ‘런 푸마 팸‘은 올해 4기 멤버들과 함께 서울레이스에 참여해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러닝의 즐거움을 전하고자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