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에서 아이들을 위한 가을 아이템과 혜택을 담은 ‘10월 보리위크’를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완연한 가을과 함께 높아지는 환절기 쇼핑 수요를 겨냥해 간절기 의류부터 면역력 강화를 위한 건강식품, 나들이 용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브랜드, 연령, 상황별로 큐레이션해 최대 91%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매일 네파키즈, 버블트리 등 인기 브랜드를 하루 한 곳씩 선정해 최대 79%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을 특가 상품은 물론 방한복 등 겨울 의류도 미리 만나볼 수 있으며 24시간 동안만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해 선호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연령대별 큐레이션도 특징이다. 베이비, 토들러, 키즈 등 매일 다른 연령대에 맞춘 추천 아이템을 선보여 스마트한 쇼핑이 가능하며 보리보리 MD가 직접 엄선한 등원, 등교 등 상황별 가을 스타일도 소개한다.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도 마련됐다. 상품 페이지에서 노출되는 오늘의 미션 아이템 3개를 클릭하면 1천원의 적립금 추첨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또한 배송비 포함 총 결제금액이 1만원 이하인 특가 상품만 모은 ‘만원의 행복’ 코너도 운영해 가성비 있는 쇼핑을 제안한다.
이외에도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팩을 매일 1회 제공하며 다양한 결제 제휴 혜택을 통해 추가 할인을 누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