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리’가 롯데 인천점에 새로운 부티크를 오픈한다.
‘불가리는 곧 로마다’라는 메종의 메세지처럼 롯데 인천점 ‘불가리’ 부티크는 로마의 정수를 오롯이 담아낸 공간으로 들어서는 순간 마치 영원의 도시, 로마로 향하는 여정을 경험하게 한다.
이탈리아의 미학과 정교한 장인정신을 기반으로 한 ‘불가리’는 이탈리안 엑설런스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찬란한 햇살의 컬러감, 높은 퀄리티의 대리석, 장엄한 건축미로 대표되는 로마의 아름다움은 불가리 디자인의 본질이자 영원한 영감의 원천으로 자리하고 부티크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는 조화로운 디자인, 럭셔리한 소재, 그리고 대담한 색채는 영원한 도시 로마의 비전을 구현하는 동시에 2,700여년에 걸친 풍부한 역사와 유산에 경의를 표한다. ‘불가리’의 인테리어는 고귀한 소재와 세심한 디테일을 바탕으로 절제된 세련미와 자연스러운 우아함을 선사하며 공간의 품격을 완성한다.
‘불가리’ 롯데 인천점은 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 ‘불가리’의 세계에 온전히 몰입할 수 있는 감각적 경험을 선사한다. 은은하게 퍼지는 그린 티의 향기, 무라노 글라스 샹들리에의 섬세한 빛, 손끝에서 느껴지는 실크 장식의 풍부한 질감까지 절제된 우아함과 정교한 디자인이 교차하는 불가리의 공간에서 방문객은 브랜드의 정체성을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다.
부티크 중앙에는 그랜드 쇼룸 갤러리가 자리해 개방적이고 환영하는 분위기를 자아내고 에메랄드 빛 석재 포털로 둘러싸인 인접한 공간은 고객에게 새로운 탐험의 경험을 제안한다. 로마의 빛에서 영감을 받은 불가리는 새벽과 황혼의 찰나, 하늘을 물들이는 따스한 오렌지와 황금빛을 상징적인 컬러 팔레트인 오렌지 루체 디 로마 컬러에 담아냈다.
부티크는 입구에는 주얼리 컬렉션을 위한 메인 쇼룸이 위치해 있고 워치 및 액세서리 공간, 그리고 프라이빗 라운지가 준비되어 있다. 여정의 시작점에는 트래버티노 나보나 상판의 원형 브라우징 카운터가 자리하며, 카운터의 황동 다리는 카를로 스카르파(Carlo Scarpa)의 상징적 디자인델피 테이블을 연상시킨다. 부티크를 감싸는 오렌지 루체디 로마 라이닝은 불가리의 상상력과 창조성을 담아낸다. ‘불가리’의 아이코닉 모티브 세르펜티에서 영감을 받은 무라노 글라스 샹들리에는 이 마법 같은 공간에 빛을 드리우며 뱀의 매혹적이고 유기적인 형태를 통해 브랜드의 그레코-로만 헤리티지와 현대적 디자인의 조화로운 융화을 기념한다. 부티크 바닥은 칼디아 마블로 마감되었으며 입구에는 불가리의 상징인 팔각별 문양이 자리한다. 이는 균형, 조화, 우주의 질서를 상징하는 불가리의 아이콘으로 동서남북 네 방향과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을 아우르는 시간의 주기를 담아냈다.
이 특별한 공간에서는 미술 작가 이은우의 작품 ‘상투’를 만나볼 수 있다. 이는 예술, 문화 후원에 변함없는 열정과 지원을 아끼지 않는 불가리의 예술작가 후원의 일환이자 이탈리아의 DNA가 깃든 부티크 공간에 한국의 예술을 더함으로써 양국을 이어지는 특별한 연결고리가 되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