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N키즈’ 여름 신발 매출 491% 상승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NBAN키즈’ 여름 신발 매출 491% 상승

김지민 기자 0 2025.07.10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가 올여름 새롭게 선보인 ‘NBA키즈트리코스트 샌들이 출시 한 달 만에 판매율 80%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트리코스트는 샌들의 통기성과 스니커즈의 안정성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아이템으로 간절기부터 한여름까지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메쉬 소재를 활용해 무더운 날씨에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돼 일상부터 야외 활동까지 폭넓게 착용할 수 있다. NBA 특유의 레트로 감성을 살린 메탈릭 포인트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링도 가능해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유니크한 디자인에 실용적인 기능성을 겸비한 트리코스트 샌들은 여름철 수요에 힘입어 일부 인기 사이즈가 빠르게 품절되며 소비자 반응을 이끌어냈다. 재입고 문의도 꾸준히 이어지는 가운데 실제 구매자 리뷰에서도 인생 샌들이라는 키워드가 언급되며 제품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입증하고 있다.

 

트리코스트와 함께 선보인 가드구미샌들 역시 긍정적인 반응이 계속되고 있다. 고프코어 무드를 반영한 가드 샌들은 조절 가능한 힐 벨크로 스트랩과 밴딩 슈레이스를 적용해 아이들도 손쉽게 발에 맞춰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투 스트랩 디자인의 구미 샌들은 데일리로 신기 좋은 제품으로, 인솔은 탈부착이 가능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활용할 수 있다.

 

여름 샌들 라인업의 인기는 전반적인 신발 매출 상승을 견인하고 있다. ‘NBA키즈의 올해 여름 신발 판매 수량은 전년 동기 대비 491% 증가했으며 매출 역시 632% 증가하는 등 괄목할 만한 성과를 기록했다. 이는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제품 설계와 NBA 고유의 트렌디한 감성이 주효했다는 평가다.

 

‘NBA키즈의 여름 샌들 라인업은 공식 온라인몰 스타일24NBA키즈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1일부터 30% 할인된 상품 가격에 10% 할인을 추가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