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모터사이클’ 괄목할 만한 성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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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모터사이클’ 괄목할 만한 성과

민신우 기자 0 2025.07.10

 

워즈코퍼레이션(대표 노지윤)혼다 모토사이클 어패럴이 괄목할 만한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피지컬에듀케이션디파트먼트 모토사이클성수점은 전년 대비 500% 이상의 매출 성장을 달성했으며 최근에는 외국인 관광객 비중이 전체 고객의 50% 이상을 차지하는 등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가능성도 증명하고 있다. 이번 성장세의 배경에는 다양한 콘텐츠 전략이 있다.

 

혼다코리아의 닥스125 신차 발표와 함께 커스텀 문화 기반의 바이크 크루 개러지94와 협업한 혼다 모토사이클 뮤지엄 콘텐츠가 공개되며 브랜드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급증했다. 모토사이클이 단순한 이동 수단을 넘어 하나의 라이프스타일로 인식되도록 한 전략이 주효했다는 평가다.

 

제품 측면에서도 뚜렷한 반응이 있었다. 기후 변화에 적합한 소재로 주목받고 있는 메시, 나일론 제품군이 히어로 아이템으로 부상하며 일부 제품은 1주일 만에 5천장 이상 판매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라이딩뿐 아니라 도심 일상에서도 착용 가능한 실용성과 통기성이 높은 기능성 제품들이 소비자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에 힘입어 하반기에는 HONDA TECH WEAR 라인(H-TECH)을 정식 런칭하며 발수 방수 방풍 기능을 특화한 제품군을 선보인다. ‘혼다 모토사이클 어패럴은 이를 통해 점차 모토사이클웨어를 넘어 도심형 스포츠웨어로 제품군을 확장해나갈 계획이며 실질적인 기후 대응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방침이다.

 

특히 2025년부터는 배달 유니폼 사업 진출도 본격화할 예정이다. 라이더의 안전과 활동성을 높이고 사회적 인식까지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한 이 프로젝트는 배달을 하는 사람의 복장을 바꾸겠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

 

한편 혼다 모토사이클 어패럴은 오는 20266월 일본에서 열리는 모토쇼에 참가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글로벌 전개 및 현지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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