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화장품이 ‘앰플엔’의 전속모델 세븐틴 도겸 발탁을 기념해 오픈한 팝업스토어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지난 5월 22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 이번 팝업은 사전예약에만 1200팀(최대 4인 입장 가능)이 몰리며 큰 관심을 받았다.
팝업스토어는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일상비일상의 틈’에서 진행됐다 해당 공간은 브랜드 대표 제품인 ‘블레미샷 앰플’과 ‘블레미샷 크림’을 중심으로 브랜드 모델인 세븐틴 도겸과 함께하는 체험형 공간으로 구성됐다.
‘블레미샷 라인’은 피부 톤을 보다 맑고 환하게 가꾸고 싶은 이들을 위한 잡티·톤 케어 라인이다.
현장 고객들은 ▲블레미샷 앰플 & 크림 체험존 ▲도겸 미공개 포토존 및 영상 최초 공개 ▲도겸 광고 영상 상영 ▲제품 구매 고객 대상 한정판 도겸 증명사진 및 경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피부 톤과 잡티 개선에 관심 있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블레미샷 라인의 주요 특성을 시각적으로 풀어낸 공간으로 구성됐다. 제품에 함유된 성분 정보와 제형 특징, 관련 임상 데이터도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었다.
한편 ‘앰플엔’은 37년 전통의 코리아나화장품이 전개하는 앰플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다. 피부 고민 별 솔루션 중심의 라인업을 통해 더마코스메틱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