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티아’ 바캉스 시즌 일석이조 아이템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마운티아’ 바캉스 시즌 일석이조 아이템

강산들 기자 0 2019.07.03

 

아웃도어 컬처 브랜드 마운티아가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기능성과 스타일을 무기로 여행 준비를 돕는 일석이조 아이템을 제안한다.

 

로피티셔츠는 폴로티셔츠의 단정한 스타일에 트로피컬 프린트로 경쾌함을 더한 제품으로 여름 분위기를 한껏 살린 바캉스 룩에 제격이다. 파워드라이 기술로 땀을 빠르게 건조시켜 쾌적함을 높여주며 색상은 블랙과 블루 두 가지로 톤온톤 패턴 배색을 적용해 청량감을 더했다.

 

남녀공용 경량 5부 팬츠인 한스H팬츠는 물놀이뿐만 아니라 휴가지에서 입고 다니기 좋아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가볍고 신축성이 좋은 소재로 다양한 액티비티에 편하게 착용 가능하다. 카키 색상의 올리브, 레드 톤의 스칼렛, 깔끔한 블랙 세 가지로 스타일에 따라 다른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다.

 

계곡이나 해변에서의 휴가를 계획 중이라면 아쿠아슈즈가 필수다. 스톰은 2중 스트랩 형태의 아쿠아샌들로 발등은 물론 바깥 부분까지 감싸줘 안정적이다. 아웃솔에는 충격 흡수와 복원력이 우수한 파이론 소재를 적용해 장시간 걸어도 피로 누적을 최소화하며, 물 빠짐 기능과 통기성이 좋아 쾌적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에일 패커블햇은 트렌디한 벙거지 스타일 모자로 휴가지의 강한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것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발휘할 수 있다. 특히 손바닥 사이즈로 접을 수 있는 패커블 기능으로 간편하게 휴대하기 좋은 것도 특징이다.

 

한편 마운티아는 휴가철을 맞아 여행지에 걸맞은 다양한 냉감 의류를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바캉스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로피티셔츠, 한스H팬츠 등 올해 여름 신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