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베스트셀러 구스다운재킷 상품을 시즌에 앞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역시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베스트셀러 롱패딩인 콘트라튜브테크 구스벤치롱재킷과 여성용 경량 롱패딩인 매트라이트 웜구스 롱우먼재킷, 숏패딩 상품인 매트라이트 웜구스재킷 등의 인기상품을 50% 할인된 금액에 30% 추가할인까지 적용해 구매할 수 있다.
콘트라튜브테크 구스벤치롱재킷은 정우성 롱패딩으로 유명한 ‘레드페이드’의 롱패딩 라인으로 자체 기술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적용해 보온성과 방풍 기능을 강화했으며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력이 우수한 상품이다.
또한 EX-TUBE 최신 기법으로 다운 누출을 최소화한 뛰어난 내구성으로 겨울 아웃도어 활동 시 활동성과 보온성을 높여준다. 또한 거위 솜털 비율이 80%를 차지하는 시베리안 프리미엄 구스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보온성과 내구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가격은 39만 6천원이지만 역시즌 프로모션을 적용해 13만9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경량구스 패딩 상품인 매트라이트 웜구스 롱우먼재킷(가격 10만4천원)과 매트라이트 웜구스재킷(가격 6만9천원)도 겨울 시즌 인기 상품이다. 두 경량구스 패딩 모두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서 방풍 기능은 물론 경량성이 우수하다. 충전재는 시베리안 프리미엄 구스다운을 사용해 부피가 작고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