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그룹형지 다토 탄 회장 흉상 제막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패션그룹형지 다토 탄 회장 흉상 제막

민신우 기자 0 2019.07.02

  

패션그룹형지(회장 최병오)가 지난 71일 대표 브랜드인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오리진 브랜드인 크로커다일인터내셔널의 다토 탄 회장의 흉상 제막식을 가졌다.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성공의 주춧돌이 된 크로커다일인터내셔널의 설립자 다토 탄 회장의 업적을 기리기 위해 탄 회장의 흉상을 제작,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그룹 본사 1층 로비에 전시한 것.

 

이번 전시는 크로커다일 재단을 중심으로 다토 탄 회장의 기업가로서의 여정을 돌아보고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고자 기획됐다. 그리고 다토 탄 회장의 정신을 이어받아 장수 브랜드가 되겠다는 의지도 담았다.

  

 

크로커다일은 다토 탄 회장이 1947년 설립한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의류 단일 품목에서 시작해 품목 다양화와 라이센싱 사업으로 비즈니스 영역을 확장하며 전 세계 3000여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패션그룹형지는 지난 1996년 지금까지 여성복으로 갈고 닦은 노하우로 온 국민이 입을 수 있는 여성복을 만들겠다 제안, ‘크로커다일레이디라이선스 사업을 시작 했다. 이후 크로커다일레이디는 국내에서 합리적 가격에 좋은 품질을 인정받으며 국내에서 어덜트 캐주얼이라는 블루오션을 개척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