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침구업체 국제쿨산업전 참가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대구 침구업체 국제쿨산업전 참가

정우영 기자 0 2019.07.01

  

한국패션산업연구원이 대구지역 침구업체들의 오프라인 시장 진출을 위한 사업화 지원을 위해 711일부터 13일까지 엑스코에서 개최되는 2019대한민국국제쿨산업전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는 현재 재난수준으로 다가온 폭염 및 미세먼지, 기후변화에 선제적인 대응과 관련 산업을 육성 지원하며 폭염 및 재난, 재해를 총괄하는 행정안전부와 대구광역시, 경상북도가 주최하는 대만민국 유일 환경 대응 전문 전시이다.

 

패션산업연구원은 중소기업벤처부와 대구광역시가 지원하는 풀뿌리기업육성사업에 참여하는 기업들이 개발한 시장선도형 고부가가치 침장제품 홍보를 위해 이 자리를 마련했다.

 

전시 참가 침장기업은 따뜻한세상, 마이하우스, 중앙텍스, 젠텍스 총 4개 업체이며 해당 업체들은 40를 육박하는 폭염과 열대야 시즌이 다가옴에 따라 소비자들에게 쾌적하고 시원한 수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기능성 여름침구를 선보일 예정이다.

 

나노 폴리아미드 원단을 사용한 엘렌 프리징 냉감이불과 냉감 특수가공처리를 통해 체열에 따른 온도 및 습도 관리가 가능한 쿨링인견 원단 등의 제품 구성으로 대구지역 침장업체 제품의 우수성 홍보와 매출성과를 유도할 계획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