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마르숑’ 슈에뜨 역류방지쿠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쁘띠마르숑’ 슈에뜨 역류방지쿠션

김지민 기자 0 2019.06.27

  

프리미엄 베이비토털 브랜드 쁘띠마르숑이 슈에뜨 역류방지쿠션을 출시했다.

 

쁘띠마르숑리뉴얼 론칭과 더불어 선보인 슈에뜨 역류방지쿠션은 수유 후 트림을 잘 안하고 역류하는 아기를 위해 제작했다. 가운데 부분이 움푹 파여 안정감 있게 아기의 엉덩이를 받쳐주며, 하트 쉐입으로 엄마의 품에 있을 때와 동일한 각도를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 각도는 수유 중이나 수유 후에도 아이의 소화를 돕는 기능을 한다.

 

특히 마이크로화이바 원단으로 제작된 커버는 집먼지 진드기와 같이 미세한 유해물질을 차단하여 아기에게 보다 깨끗한 수면환경을 만들어 준다. 또한, 내부 소재로 사용된 휴비스 솜은 국제 친환경 인증서인 오코텍스(OEKO-TEX)를 획득했다. 이 인증은 피부의 자극이 되거나 알레르기 유발 가능성이 있는 물질, 발암물질, 휘발성 유기화합물 등 200여 종 이상의 유해 물질 검사를 통과했을 시 받을 수 있다.

 

원단 전면에 사용된 방수 원단(TPU)는 아기가 토하더라도 내부 소재로 스며들지 않아 위생적으로 관리하기 좋다.

 

한편 쁘띠마르숑에서는 슈에뜨 역류방지쿠션 외에도 프랑스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쁘띠베베비치가운, 봉봉삼중거즈블랑켓, 봉봉거즈360도턱받이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