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 매출 7천억 목표 소프트얀으로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스파오’ 매출 7천억 목표 소프트얀으로

민신우 기자 0 2025.01.15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가 니트의 포근함과 부드러운 감촉을 담아낸 스파오소프트얀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최적의 원사를 엮은 부드러운 니트 아이템을 봄과 어울리는 다채로운 컬러로 표현했다. 특히 피부에 자극이 없는 편안한 착용감을 강조하며 다가오는 봄 시즌에 어울리는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주력 아이템으로는 하찌 라운드넥 스웨터’, ‘라운드넥 카디건이 있는데, 특히 하찌 라운드넥 스웨터는 지난해 연 누적 40만장 판매를 기록한 베스트셀러다. 소프트얀 제품들은 견고하게 짜여진 패턴이 탄력을 더해 뛰어난 보온성과 부드러운 촉감을 제공한다. 또한 내구성이 뛰어나고 주름이 잘 생기지 않아 세탁 후 빠른 건조가 가능해 관리가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스파오는 이번 캠페인을 맞아 롯데월드몰, 타임스퀘어점, 스타필드 고양점에 고객이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별도 공간을 마련하기도 했다.

 


스파오관계자는 “2025년 매출 7,000억 달성을 위한 핵심 상품군 강화의 일환으로 니트, 데님, 셔츠 등 베이직 아이템을 주력으로 한 캠페인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소프트얀 캠페인에서는 한정 할인 프로모션도 제공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소프트얀캠페인 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공식몰과 입점몰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몰에서는 출시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할인 및 회원 한정 무료교환/반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