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가 지난해 ‘스파오’ 베이직 내의류 100만장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웜테크, 쿨테크, 심리스, 모달 등으로 구성된 ‘스파오’ 베이직 내의류는 집객과 매출을 견인하는 스파오 대표 상품군으로 자리잡았다.
‘스파오’는 속옷뿐만 아니라 기본핏 티셔츠, 청바지 등 한국인 체형에 잘 맞는 베이직한 상품을 전개하며 한국형 SPA 모델을 정립했다.
지난 10월 ‘스파오’는 착한 가격을 통해 베이직 내의류 대표 상품 웜테크 가격을 12,900원(23년)에서 9,900원으로 인하했다. 해당 가격은 2009년 첫 출시가보다도 낮은 가격이다.
‘스파오’는 해외 생산 공장이 1년에 걸쳐 안정적인 생산 타임라인을 확보할 수 있도록 원팀으로 일하며 공임비 및 상품 가격 인하를 실현시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