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과 ‘탑텐키즈’가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SPA 브랜드 부문과 아동 SPA 부문에서 지난해에 이어 1위를 차지했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만족도 조사와 전문가 평가를 통해 한 해를 이끌어갈 브랜드를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다.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탑텐은 SPA 브랜드 부문에서 3년 연속, 탑텐키즈는 아동 SPA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탑텐’은 높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며 SPA 브랜드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좋은 옷, 좋은 생각으로 더 나은 일상의 행복을 선물한다’는 ‘굿웨어’ 슬로건 아래 ‘탑텐’은 고객을 위한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이어 나가고 있다. 적극적인 소재 개발과 디자인 연구를 통해 제품 품질을 높이고 해외 직소싱 체제를 기반으로 가격 경쟁력을 유지한다.
올해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탑텐’의 우수한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채널 및 브랜딩 강화에도 힘쓸 예정이다.
‘탑텐키즈’ 또한 가격 경쟁력을 갖춘 다양한 디자인의 고품질 제품을 선보이며 2년 연속으로 아동 SPA 브랜드 1위에 선정됐다. ‘탑텐키즈’는 피부 친화적인 소재로 안전하고 편안한 제품을 제공하면서도, 트렌디하고 활동적인 디자인을 놓치지 않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외에 스포츠웨어를 기반으로 일상복으로도 적용 가능한 액티브 라인인 밸런스와 유아를 위한 탑텐베이비 라인 역시 다양한 고객층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이와 함께 ‘탑텐키즈’는 친환경 소재 개발과 후원금 전달 등 아이들의 소중한 미래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WWF 한국본부와 함께 멸종위기동물 보호기금을 조성하여 기부하고, 해양경찰청과 협력하여 어린이 물놀이 안전 캠페인을 추진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