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 신세계 센텀 팝업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 신세계 센텀 팝업

강산들 기자 0 2025.01.07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지난 6일부터 19일까지 신세계 센텀시티점 지하 2층 하이퍼스테이지에서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는 미국 모터사이클 브랜드 할리데이비슨이 지닌 120여년 역사의 바이크 문화를 패션으로 새롭게 풀어낸 브랜드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지난해 9월 론칭했다. 바이크코어 패션을 추구하는 젊은층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보이며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이번 팝업을 오픈한 하이퍼스테이지는 신세계 센텀시티가 20~30대 고객을 타깃으로 선보인 영패션 전문관 하이퍼그라운드에 위치했다. 한국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K패션 브랜드를 집중 배치해 지방 MZ세대는 물론 외국인 관광객의 발길이 급증하고 있다.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는 소비자 접점을 넓히기 위해 지방 상권 첫 팝업스토어로 하이퍼스테이지를 선정했다.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매출을 보다 적극적으로 끌어올리겠다는 전략이다.

 

먼저 주력으로 겨울 아우터 제품을 대거 선보인다. 브랜드 특유의 바이크 문화와 라이더 정신이 계승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검은 분진이 묻은 바이크 정비공의 패딩을 모티브로 탄생한 스모크 다운 푸퍼점퍼부터 겨울 바람을 뚫고 누비는 바이커들의 정신을 반영한 레이싱 다운 재킷등을 판매한다.


 

팝업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제품도 선보인다.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의 다양한 그래픽과 부산 문구가 새겨진 티셔츠 2종이다. 다양한 아이템들과 매치할 수 있는 기본 디자인으로 화이트, 블랙, 블루, 레드 등의 색상으로 출시한다.

 

고객들의 눈길을 끄는 볼거리도 마련했다. 데뷔 15주년 기념 월드 투어를 성공적으로 진행 중인 2NE1의 무대 의상을 전시한 스페셜 존과 할리데이비슨바이크와 함께 사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등이 있다. 각 멤버들의 개성에 맞게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가 특별 제작한 무대의상으로 지난달 홍콩 월드투어 당시 착용해 큰 화제를 모았다.

 

팝업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고객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12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키링 제작 서비스를 제공한다. ‘할리데이비슨로고가 새겨진 가죽 키링에 자신이 원하는 문구나 이니셜을 새겨 넣을 수 있다. 일일 선착순 40명 한정이다.

 

또한 팝업스토어에서 30, 60, 10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3, 6,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시 한정판 리유저블 백을 선착순 제공한다. 이외에도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 등이 준비되어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