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쇼핑몰 하프클럽과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이 25일 하루 패션 특가전을 진행한다.
하프클럽 방문 고객에게는 7%, 보리보리 회원에게는 10% 장바구니 쿠폰을 2장씩 지급한다. 하프클럽에서는 3만원 이상, 보리보리에서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며 쿠폰당 최고 5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대표 행사 상품으로는 ‘아디다스’, ‘질스튜어트스포츠’, ‘헤지스골프’ 등 스포츠 및 골프웨어 브랜드의 기능성 티셔츠와 ‘보니알렉스’, ‘매긴’, ‘블루페페’ 등 여성복 브랜드의 리넨 자켓, 원피스, 카디건 등을 각각 1만원대부터 구성했다. ‘티엔지티(TNGT)’는 여름철 인기 있는 리넨 소재 자켓을 4만원대, 티셔츠를 7천원부터 판매하고, ‘헤지스’와 ‘닥스’의 패션 아이템들도 이번 행사를 통해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버켄스탁’과 ‘핏플랍’이 샌들, 슬리퍼 등 일상생활에서나 휴가지에서도 시원하고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아이템을 40%까지 할인해 2만원대부터 선보인다. ‘헤지스ACC’와 ‘질스튜어트ACC’는 잡화를 행사가로 마련해 지갑은 3만원대, 쇼퍼백은 6만원대부터 구입할 수 있다.
보리보리는 일상복부터 수영복, 홈웨어까지 인기 브랜드 아동복을 원데이 특가로 선보인다. ‘미니제이’는 신상 티셔츠와 레깅스를 각각 6천원대와 4천원대로 판매하고, ‘올레키즈’ 마블 정품 스팽글 티셔츠 3종은 9천원대로 살 수 있다. ‘카파주니어’의 쿨링 기능성 티셔츠와 반바지는 9천원대, 디팩토리 패밀리룩 커플티셔츠는 5천원대로 구매 가능하다.
아이들을 위한 바캉스용 아이템으로는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래쉬가드와 워터레깅스가 준비돼 있다. ‘올리반’, ‘월튼키즈’, ‘톰키드’ 등 아동복 브랜드가 개성 있는 디자인의 수영복과 플랩캡 등을 최저 5천원대부터 구성했다. ‘팬콧’은 장마 시즌을 앞두고 레인부츠 스크래치 상품 200개를 9,900원 행사가로 판매한다.
신규 가입 회원들은 5번의 기회가 있는 즉석당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디야 커피 기프티콘, 얼룩제거제 오그때를 경품으로 마련했다. 신규회원 전원에게는 총 1만5,000원 상당의 쿠폰 3종과 앱 설치 및 수신동의시 최대 3,000원 적립금도 지급한다. VIP 및 VVIP 고객들에게는 5~10% 쿠폰 3매, 5~7% 중복쿠폰, 3,000~5,000원 쿠폰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