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가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앞두고 가벼운 착용감이 돋보이는 트래블룩 아이템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한 상하의부터 어떤 스타일에도 매치할 수 있는 베이직한 디자인의 모자와 샌들까지, 여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컬러와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먼저 곰 캐릭터로 귀여움을 더한 서핑 베어 티셔츠는 비비드한 컬러의 라글란 소매가 시원한 느낌을 선사한다. 함께 제안하는 라이트 웨이트 쇼츠는 허리 부분을 밴딩 처리하고 가벼운 소재를 사용해 편안함을 극대화시켰다. 더욱이 지난 봄 시즌 라이트 웨이트 소재를 사용한 제품이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며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기도 했다.
푹신한 착화감이 돋보이는 산타 바바라 샌들은 흡습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를 사용해 무더위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어 물놀이, 스포츠 등 다양한 야외 활동에 추천된다. 또 심플한 로고 포인트의 게임 슬리퍼는 전면을 벨크로 처리해 발볼이 넓은 아이들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지난 6월 14일부터 여름 시즌 전품목을 30% 할인하는 시즌 오프, 오는 7월 7일까지는 ‘리바이스키즈’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10% 추가 할인까지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