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가 팀 레노마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거둔 가운데 착장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10일 올 시즌 KLPGA 투어가 막을 내린 가운데 ‘레노마골프’가 후원하는 팀레노마 소속 선수 정윤지 프로, 이소영 프로, 서어진 프로, 노승희 프로, 최민경 프로, 정수빈 프로, 이주미 프로, 이기쁨 프로가 마지막까지 좋은 성적을 얻으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개막전부터 출발이 좋았던 팀 레노마 소속 선수들은 우승 5회, 준우승 6회, TOP10 총 42회를 기록했다. 노승희 프로는 ‘OK 저축은행 읏맨 오픈’, ‘한국여자오픈’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동중인 리디아고 프로 또한 ‘크로거 퀸 시티 챔피언십’, ‘AIG 위민스 오픈’,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스 토너먼트 오브 챔피언스’ 우승과 함께 파리 올림픽 금메달 획득, 최연소 명예의 전당 입성을 통해 커리어그랜드슬램을 달성했다.
연이은 우승 행보 속 선수들이 착용한 제품들도 주목받고 있다. 앞서 여름 시즌에는 시원하고 컬러감이 돋보이는 아이스버디 컬렉션이 봄 시즌에는 ‘체커보드 카디건’이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높은 판매율을 기록했다.
올겨울 선수들이 착용한 아이템은 핫멜팅 소재를 활용한 무빙 다운으로 요즘 같은 추운 날씨에 보온성 높은 상품을 찾는 고객들 사이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무빙 다운은 가을겨울 컬렉션으로 출시된 무빙 시리즈의 겨울 상품으로 럭셔리 스포티즘에 기반한 듀얼 라이프 컨셉과 함께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지녔다.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코디할 수 있도록 △경량 다운 조끼 △반팔 다운 점퍼 △후드 다운 베스트 △구스다운 점퍼 △니트 등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