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겨울 블프 6시간 만에 300억 돌파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무신사 겨울 블프 6시간 만에 300억 돌파

정우영 기자 0 2024.11.25

 

무신사의 연중 최대 규모 할인 행사가 무진장 24 겨울 블랙프라이데이가 성황리에 시작됐다. 브랜드 할인 상품을 찾기 위해 온오프라인으로 고객들이 몰려 주춤했던 겨울 시즌 판매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지난 24일 저녁 7시에 시작한 무진장 겨울 블프는 6시간 만에 누적 판매액 300억원을 돌파했다. 누적 상품 수는 54만개로 시간당 9만개, 1초당 약 25개 상품이 팔린 셈이다. 300억원 달성을 기념해 3천여명에게 선착순 증정한 할인 쿠폰은 1분 이내로 동이 났다. 오늘(25) 오전 7시 기준으로 현재까지 누적 판매액은 360억 원을 넘어섰다.

 

행사 첫 날에는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 아우터 및 풋웨어 카테고리 판매 실적이 두드러졌다. 대표적으로 이번 겨울 시즌에 주목받는 아우터인 디스이즈네버댓 퍼텍스 T 다운 자켓’, 도프제이슨 솔리드 스웨이드 무톤 자켓등이 단시간에 높은 판매고를 올렸다.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어그 등 글로벌 풋웨어 브랜드의 스니커즈, 방한화 등도 실시간 랭킹 상위권에 올랐다.

 


무신사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도 브랜드와 협업한 팝업이 좋은 반응을 얻으며 행사에 열기를 더했다. 인사일런스의 단독 할인 팝업이 진행된 무신사 스토어 홍대에는 하루 평균 7300여명의 방문객이 찾는 등 문전성시를 이뤘다. 노스페이스 팝업을 선보인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는 일평균 거래액이 직전 주말 대비 50%가량 신장하는 성과를 거뒀다.

 

무진장 겨울 블프와 연계해 진행한 오프라인 팝업 행사에도 할인 상품을 구매하려는 젊은층 고객들로 오픈런 현상을 빚기도 했다. ‘무진장 아울렛 팝업 IN 성수를 테마로 서울 성동구에서 진행한 팝업 스토어에는 시즌이 지난 의류와 잡화를 1만원에서 7만원까지 균일가에 제공하며 최대 85% 할인 혜택을 선보였다. 주말 사흘간 진행된 행사에는 9천여명이 방문하고 7천개가 넘는 상품이 판매될 만큼 성황을 이뤘다. 이 같은 흥행에 힘입어 2차 팝업 행사도 오는 29일부터 내달 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무진장 24 겨울 블랙프라이데이는 124일까지 온라인 및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