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닉 뷰티 브랜드 ‘코라오가닉스(KORA Organics)’가 롯데백화점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라코(LACO)’ 명동 영플라자점에 입점한다.
‘코라오가닉스’는 프랑스 인증기관 에코서트의 인증을 받은 오가닉 뷰티 브랜드로 유기농 마니아로 잘 알려진 세계적인 슈퍼모델 미란다 커가 설립한 브랜드다. 엠코르셋과 국내 독점판매 계약 체결을 통해 지난 4월 중순 한국에 론칭했다.
롯데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온앤더뷰티’ 잠실 월드타워점에 선보인 이후 롯데백화점, 엘롯데 온라인몰에 이어 이번 ‘라코’ 명동점까지 빠른 속도로 유통 채널을 확장하고 있다. 또한 이번 ‘라코’ 입점 뿐 아니라 여러 국내외 탑 뷰티 편집숍과 면세점의 입점이 확정되어 올해 하반기에는 더 많은 곳에서 ‘코라오가닉스’를 만나 볼 수 있을 전망이다.
엠코르셋은 이번 ‘라코’ 명동점 입점을 기념해 풍성한 구매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구매 고객 대상 혜택으로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코라오가닉스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 매일 10명 선착순 한정으로 39,500원 상당의 정품 데일리 키트를 증정한다.
또 입점 기념 SNS 이벤트로 21일부터 30일까지 ‘코라오가닉스’ 인증샷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미스트 정품 1종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코라오가닉스’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이벤트 필름과 제품 인증샷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 ‘#코라오가닉스 #라코명동점’과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