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21일 포항 해도점을 오픈하고 단독 할인 프로모션을 비롯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니클로’ 포항 해도점은 포항 내 최대 규모이자 대구, 부산을 제외한 경상 지역 최초의 대형점으로 해도 치안센터 맞은편에 위치하며 베이직한 필수 상품부터 트렌드 아이템 및 키즈, 베이비 라인업까지 다양한 상품군을 선보인다.
또한 에어리즘(AIRism)의 기능성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구현하고 그래픽 티셔츠 ‘UT(UNIQLO T-Shirt)’의 다채로운 라인업을 소개하는 특별존을 마련해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유니클로’ 포항 해도점은 오픈을 기념하며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기존보다 1시간 30분 이른 오전 10시부터 고객들을 맞이하고 단독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다가오는 여름 시즌에 꼭 필요한 상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기능성 이너웨어 에어리즘 성인용은 정상가에서 3,000원 할인한 9,900원에, 키즈용은 정상가에서 1,000원 할인한 6,900원에 판매한다. 와이어가 없어 편안하면서도 아름다운 실루엣을 연출하는 스테디셀러 와이어리스 브라는 정상가 대비 30% 이상 할인한 19,900원에, 세트로 입기 좋은 에어리즘 심리스 쇼츠는 25% 할인한 5,900원에 판매해 더욱 실속있는 가격에 쾌적한 여름을 위한 속옷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이다.
뛰어난 소재와 실용성을 갖춘 대표 캐주얼 아이템들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가운데 허리 부분을 밴드 처리해 편안하고 앵클 기장으로 트렌디한 여성용 EZY 앵클팬츠는 1만원 할인한 29,900원에 제공된다.
이외에도 다양한 컬러로 선택의 폭이 넓은 성인용 U 크루넥 티셔츠를 정상가에서 20% 이상 할인한 9,900원에 판매하는 등 남녀노소 모두를 위한 다양한 필수 아이템들을 오픈 기념 특별가에 선보인다. 한편 해당 기간 동안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유니클로’ 오리지널 텀블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텀블러는 매일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증정되며 당일분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