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티가 심리스 언더웨어 브랜드 ‘감탄브라’ 론칭 3주년 기념 프로모션 보름만에 약 47억원 이상의 매출 실적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감탄브라’는 브랜드 론칭 3주년을 맞아 지난 7월 30일부터 8월 20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전 제품을 최대 80% 할인된 특가로 판매하는 등 기존에 없었던 큰 폭의 할인과 구매 혜택을 담은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오픈 약 15일만에 20만장 가까이 판매하며 45억원이 넘는 기록적인 매출을 달성하는 성과를 보이고 있다.
또한 오프라인에서도 ‘감탄브라’의 3주년을 맞아 현대 판교점에서 지난 2일부터 8일까지 팝업 스토어를 운영했으며 단 7일만에 매출 2억원 이상의 실적을 거두며 성황리에 행사를 마무리했다.
현재 런칭 3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감탄브라 공식 온라인몰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베스트 제품들로는 무더운 여름철에 필요한 얇고 시원한 냉감 소재를 적용한 ‘감탄 에어쿨 자세브라’ 라인과 ‘감탄 인견쿨’ 라인, 등이 있다. 특히 가장 많이 팔린 ‘감탄 에어쿨 자세브라 런닝형 – 브라 3세트’ 제품은 프로모션 오픈일인 7월 30일부터 8월 15일 보름동안 총 주문 건수 6천 건 이상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감탄브라’ 제품을 중심으로 진행된 현대 판교점 감탄 팝업스토어에서는 판매 1위부터 5위까지 순위를 모두 ‘감탄 인견쿨’ 라인이 기록하며 ‘감탄브라’ 스테디셀러 제품이라는 타이틀에 걸 맞는 높은 고객 선호도를 보였다. 인견쿨 라인은 라이크라와 인견, 쉘론 소재를 적용해 뛰어난 냉감 기능을 갖추면서도 부드럽고 유연한 촉감을 선사해 한여름에도 하루 종일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