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킴’ 2nd. ‘파쿠아’ 29CM에서 데뷔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민주킴’ 2nd. ‘파쿠아’ 29CM에서 데뷔

정우영 기자 0 2024.06.05

 

 

디자이너 브랜드 파쿠아29CM 입점과 동시에 주목받고 있다.

 

국내외에서 탄탄한 팬덤을 지닌 김민주 디자이너의 신규 브랜드인 파쿠아가 패션 플랫폼에 입점한 건 29CM이 처음이다.

 

민주킴을 통해 이름을 알린 김민주 디자이너는 한국적인 디테일을 살린 독창적인 컬렉션으로 해외에서도 주목받는 패션 디자이너다. 지난 4월 론칭한 파쿠아는 민주킴에 이은 김민주 디자이너의 세컨드 브랜드다. 활동적이고 밝은 무드의 여성복을 전개하며 그래픽, 로고, 컬러 등의 요소를 다채롭게 활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파쿠아는 지난달 29수요입점회기획전을 통해 첫 번째 봄여름 컬렉션을 선보였다. 매주 신규 입점 브랜드를 소개하는 수요입점회에서 티셔츠, 카고팬츠, 쇼츠, 원피스, 스트링 백 등 의류 및 잡화 40여 종을 선발매하며 브랜드 팬덤뿐만 아니라 패션에 관심도가 높은 여성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29CM는 파쿠아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을 반영해 오는 13일까지 온라인 쇼케이스를 열고 파쿠아를 집중 조명한다. 감각적인 브랜딩과 독자적인 디자인으로 높은 성장 잠재력을 지닌 브랜드를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리겠다는 취지다. 쇼케이스 기간에는 파쿠아29CM 선발매 상품을 할인가에 제안하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파쿠아 삭스 시리즈 1종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등 구매 혜택도 선보인다.

 

한편 김민주 디자이너의 대표 브랜드인 민주킴락피쉬웨더웨어의 첫 컬래버레이션 상품도 29CM에서 발매된다. 오는 11일부터 29CM의 한정판 발매 서비스인 리미티드오더를 통해 최근 가장 주목받는 두 브랜드의 첫 협업 상품을 락피쉬웨더웨어자사몰 외에 29CM에서 온라인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오는 28일부터 724일까지 브랜드 큐레이션 공간 이구갤러리 서울에서 오프라인 전시를 열고 민주킴 x 락피쉬웨더웨어상품을 현장 판매할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