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구스’ 첫 CD 하이더 아커만 발탁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캐나다구스’ 첫 CD 하이더 아커만 발탁

강산들 기자 0 2024.05.16

 

 

캐나다구스가 세계적인 디자이너 하이더 아커만을 브랜드 최초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발탁했다.

 

현대적인 디자인을 정의하는데 탁월한 재능을 보이며 진정한 패션 전문가로 거듭나 전 세계의 추앙을 받는 하이더 아커만이 자신의 창의성을 담아낸 캐나다구스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며 캐나다구스의 창의적 미학을 한층 더 발전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콜럼비아 태생의 프랑스 디자이너인 그는 현재 파리를 기반으로 활동 중이며 캐나다구스CEO 다니 레이스와 함께 브랜드의 다음 2024 가을/겨울 시즌을 준비하고 브랜드를 이끌어 갈 예정이다.

 

하이더 아커만이 캐나다구스에서 선보일 첫 행보는 점점 감소하는 북극곰의 서식지를 연구하고 이해하며 보호하기 위해 최전선에서 활동 중인 국제 북극곰 협회(PBI)를 지원하는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다.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하이더는 다니 레이스와 함께 세계 북극곰의 수도로 알려진 캐나다 매니토바주 처칠로 떠난 여행에서 큰 영감을 받았다. 이번 공개되는 캐나다구스 x PBI’ 하이더 아커만 리미티드 에디션은 모든 인간은 지구를 보호해야 할 책임을 타고 났고, 우리 모두에게는 의미 있는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는 힘이 있다는 공동의 믿음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한편 하이더 아커만의 캐나다구스 x PBI’ 에디션 캠페인은 영화 역사의 아이콘이자 오늘날 가장 영감을 주는 활동가 중 한 명인 제인 폰다와 함께한다. 자신의 영향력을 바탕으로 환경, 문화, 사회 문제에 관해 전 세계를 대상으로 교육하고 영감을 주는 데 평생을 바친 그녀는 이 중요한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가장 이상적인 주인공이기도 하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는 스웻셔츠 PBI 후디는 유기농 코튼 소재로 생산되며 판매 수익금의 100% 전액 국제 북극곰 협회 후원금으로 전달되어 북극 보호의 중요성에 대한 지역사회 교육 및 홍보, 주요 연구 및 혁신적인 보존 전략 수립 활동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것이다.

 

PBI 후디 리미티드 에디션은 14일부터 국내 일부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7일 이후부터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