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터’ 수요입점회 1일 매출 1억5천만원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프리터’ 수요입점회 1일 매출 1억5천만원

민신우 기자 0 2024.05.08

젠더리스 캐주얼 브랜드 프리터가 지난 51일 진행된 29CM의 수요입점회를 통해 24시간 동안 총 매출 15천만원을 달성하며 당일 입점 브랜드 중 매출 1위를 차지했다. 

 

수요입점회는 29CM가 엄선한 신규 브랜드를 집중 조명해 소개하는 29CM만의 대표 콘텐츠다. 이번 수요입점회에서 프리터교토 워크자켓니들 셔츠’, 스웻셔츠 등의 시그니처 아이템들을 선보였으며 이 아이템들이 탑 랭킹에 가볍게 안착하며 매출에 큰 견인차 역할을 했다.

 

특히 내추럴한 린넨 소재와 자수 디테일로 수많은 셀럽과 인플루언서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교토 워크자켓은 이번 시즌 더욱 다양해진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섬세하게 수 놓아진 전면 자수로 화사하면서도 빈티지한 매력을 선사하는 니들 셔츠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프리터는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52029CM에서 핫썸머 컬렉션을 선공개하고 스페셜 오더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해 7월 첫 선을 보인 프리터는 여행과 휴식을 테마로 한 브랜드다. 오가닉한 패브릭에 자수와 핸드 스티치 등의 수공예 디테일을 더해 내추럴하면서도 릴렉스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또한 현대적이면서도 클래식한 무드로 언제 어디서나 입을 수 있고 남녀 구별 없이 입을 수 있는 시즌리스와 젠더리스를 추구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