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뗑 이돌 스튜디오 팝업 이벤트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랑콤’ 뗑 이돌 스튜디오 팝업 이벤트

김지민 기자 0 2024.04.09

 

 

랑콤이 신제품 NEW 뗑 이돌 울트라 웨어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출시를 기념해 뗑 이돌 스튜디오 팝업 이벤트를 오픈했다.

 

오는 410일까지 성수동에 위치한 오우드 성수에서 진행되며 색다르고 다양한 스튜디오 공간에서 더 새로워진 ‘NEW 뗑 이돌 울트라 웨어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을 경험할 수 있다.

 

익스피리언스 존에서는 랑콤의 신제품을 360도 펼쳐진 다이나믹한 비주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곳곳에 마련된 트렌디한 포토존에서는 내가 주인공인 특별한 사진을 남길 수 있다.

 

메이크업 스튜디오에서는 ‘NEW 뗑 이돌 울트라 웨어 롱라스팅 파운데이션10가지 쉐이드를 테스트 해볼 수 있으며 랑콤의 독자 기술인 쉐이드 파인더를 통해 나에게 딱 맞는 파운데이션 쉐이드를 추천 받을 수 있다.

 

 


더불어 ‘NEW 뗑 이돌 울트라 웨어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을 현장에서 테스트하고 바로 구매할 수 있는 스토어도 함께 마련되어 있다.

 

지난 5일에는 팝업 이벤트 오픈을 기념한 오프닝 행사도 진행됐다. ‘랑콤국내 캠페인 모델 르세라핌 카즈하와 글로벌 앰버서더 정호연을 비롯해 엔하이픈 제이크와 니키, 노정의, 최현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셀럽들은 뗑 이돌 스튜디오의 다채로운 공간을 관람하기도 하고, 랑콤의 신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기도 했다.

 

이번 팝업 이벤트를 통해 랑콤이 새롭게 선보이는 ‘NEW 뗑 이돌 울트라 웨어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기존 제품 대비 81% 스킨케어 세럼 성분이 추가돼 건조함 없이 속광이 은은하게 빛나는 세미 매트 피부를 연출할 수 있으며 24시간 다크닝 없이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준다. 또한 랑콤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Advanced Airwear Technology로 얇게 밀착되는 에어리 매트 텍스처가 자연스럽게 피부 톤을 밝혀주고, 오랜 시간 숨 쉬는 듯 편안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