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아더스토리즈’ 수잔 팡 콜라보 컬렉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앤아더스토리즈’ 수잔 팡 콜라보 컬렉션

민신우 기자 0 2024.02.29

앤아더스토리즈가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환상적인 작품과 독창적인 디자인 기법으로 잘 알려진 유명 패션 디자이너 수잔 팡과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다. 

 

중국, 캐나다, 미국, 영국에서 어린 시절을 보낸 수잔 팡은 다양한 경험을 통해 문화적 경계를 뛰어넘는 언어로서의 패션에 대한 관점을 갖게 되었다. 그녀는 2017년 자신의 레이블을 론칭한 이래 패션계에 미친 영향을 인정받아 업계의 호평을 받고 있으며 독특한 디자인 감각으로 패션계의 권위 있는 상인 LVMH 프라이즈의 최종 후보자 명단에 올랐다. 또한 2023년에는 영향력 있는 BoF 500, 2019년과 2020년 모두 Forbes 30 Under 30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번 컬렉션은 레이저 커팅한 꽃잎, 독특한 프린트, 크로셰 조각, 섬세한 브로드리 앙글레이즈(broderie anglaise-영국식 흰실 자수) 등 수잔팡 특유의 감성이 돋보이는 제품들로 구성되었으며 수잔 팡의 디자인에 새로운 입체감을 가미해 비즈 장식의 '물방울'과 같은 마감 처리로 초현실적인 정교함을 더했다.

 

앤아더스토리즈와 수잔팡의 협업 컬렉션은 오는 4월부터 전 세계에서 선별된 일부 오프라인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