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봄여름 프레젠테이션 캠페인 화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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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신사 봄여름 프레젠테이션 캠페인 화보

정우영 기자 0 2024.02.22

 

 

무신사가 패션 화보를 통해 새로운 시즌을 알리는 24 S/S 프레젠테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

 

무신사는 오늘(22) 24 S/S 프레젠테이션 화보를 공개한다. 봄여름 시즌을 맞이해 선보이는 프레젠테이션은 새로운 계절의 시작을 의미하는 뉴 시즌 비긴스(NEW SEASON BEGINS)’를 주제로 이번 시즌 트렌드를 제안한다.

 

이번 프레젠테이션에서는 올해 봄여름 패션 트렌드를 5가지 키워드를 바탕으로 20가지 착장을 선보인다. 24 S/S 시즌 트렌드 키워드로는 유틸리티 무드와 포멀한 스타일을 접목한 소프트 유틸리티(Soft Utility)’, 데님 소재를 활용한 데님 온 데님(Denim On Denim)’, 포멀한 무드의 캐주얼 스타일인 리파인드 캐주얼(Refined Casual)’이 대표적이다. 또한 자연스럽게 낡은 듯한 디자인이 특징인 그런지 리바이벌(Grunge Revival)’과 블록코어룩으로 대표되는 스포츠케이션(Sportscation)’도 포함됐다. 이번 시즌 트렌드 키워드는 지난해 9월에 진행한 ‘24SS 무신사 시즌 프리뷰에서 공개한 바 있다.

 

 


프레젠테이션 화보에는 무신사에서 탄탄한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노매뉴얼 도프제이슨 비터셀즈 엘무드 1993스튜디오 등 22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화보에서 소개한 상품은 내달 6일까지 최대 34% 할인 판매한다. 또한 구매 시 추가로 적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특히 이번 화보는 국내외에서 높은 주목을 받고 있는 패션 사진작가 홍장현과의 협업으로 진행했다. 화보 콘셉트는 자신이 입는 옷을 통해 나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표현하는 무신사 고객으로부터 영감을 얻어 드레스 투 익스프레스(DRESS TO EXPRESS)’로 정했다.

 

무신사 관계자는 프레젠테이션은 새로운 시즌과 트렌드의 시작을 알리는 무신사의 대표적인 패션 콘텐츠다,. 홍장현 작가와 함께한 작업을 통해 브랜드를 더욱 매력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프레젠테이션을 선보이게 되었으며 오는 가을겨울 시즌까지 협업이 이어질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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