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핸즈 네이버X품고’ 현장 설명회 성료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두핸즈 네이버X품고’ 현장 설명회 성료

정우영 기자 0 2024.01.18

두핸즈(대표 박찬재)가 지난 17일 네이버 1784 사옥에서 진행된 네이버X품고현장 설명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현장 설명회는 물류 문제로 고민하는 이커머스 셀러를 대상으로 네이버 도착보장의 이점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네이버 도착보장은 평일 기준 밤 12시 전까지 주문한 제품을 다음날 바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로 품고는 NFA(Naver Fulfillment Alliance)의 파트너사로서 셀러들에게 도착보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온오프라인을 통해 동시 진행된 이날 설명회는 네이버 사업부 담당자와 품고 설명회 담당자가 오프라인으로 참석해 행사를 이끌었으며 뷰티 생활 등 네이버 도착보장을 사용하려는 각 카테고리 대표 셀러들이 온라인으로 참석했다.

 

박찬재 대표는 이날 설명회에 자사 풀필먼트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직접 나섰다. 박 대표는 입출고 프로세스부터 분실 파손 처리 절차에 이르기까지 셀러들이 꼭 알아야 하는 품고 서비스의 전반적인 내용을 상세하게 설명했다. 특히 넉넉한 출고 CAPA 당일 입고 100% 문의 해결률 99.9% 고정된 단가 등 셀러들이 품고를 이용했을 때 장점을 강조하며 셀러들의 관심을 모았다.

 

현장 설명회에 참석해 견적 문의를 남긴 셀러들에게는 택배비 동결, 일요 배송 서비스 무료 업그레이드 등의 실질적 혜택이 제공됐다. 이런 혜택은 더 많은 셀러가 품고와 네이버 도착보장 서비스의 긍정적 효과를 경험할 수 있게 하겠다는 의지가 반영된 것이다.

 

현장 설명회를 진행한 품고 설명회 담당자는 현장 설명회를 통해 셀러들과 오프라인으로 직접 소통하며 고객의 소리를 직접 들어볼 수 있어 뜻 깊었다며 앞으로도 이 같은 자리를 마련해 셀러의 물류 고민을 함께 나누고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품고는 17일 개최한 현장 설명회 외에도 5대 약속 보상제 전면 도입, 365센터 확대 등 셀러들을 위한 지속적 지원과 서비스 개선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 꾸준히 현장 설명회를 추진해 셀러들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강화하고 그들의 물류 고민을 공동으로 해결하는 파트너로서 입지를 확립해나갈 계획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