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탄브라’ 뉴히트탑 한달 3만5천개 판매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감탄브라’ 뉴히트탑 한달 3만5천개 판매

김지민 기자 0 2024.01.04

감탄브라가 지난 202311월 리뉴얼 출시한 NEW 히트탑이 한달 여 만에 판매량 35천개를 돌파했다. 

 

그리티는 본격 추위가 시작된 겨울 시즌에 새롭게 출시했는데 감탄 NEW 히트탑 라인은 U넥형과 스트랩형 2종 구성으로 두 제품 모두 뛰어난 보온성과 베이직한 디자인을 갖춰 단 한장만으로도 추운 겨울철 답답하지 않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이번에 리뉴얼 된 히트탑 원단은 기존 기모 웜 소재에서 보다 부드러운 촉감의 기능성 발열 소재인 써모라이트 모달로 업그레이드됐다.

 

써모라이트 모달은 겉면은 매끈하고 피부에 닿는 부분이 기모로 되어 있어 입는 순간 가볍고 따뜻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일반적으로 FW 시즌 이너웨어 제품에는 기모만 함유한 원단을 많이 사용하는 편이지만 감탄브라는 세계적인 원사업체인 듀폰사의 써모라이트 원사를 사용한 써모라이트 모달 원단을 적용하였으며 특히 써모라이트는 스키복, 침낭 내피 등에 사용되는 소재로 가볍고 포근한 감촉과 따뜻한 발열 기능을 모두 잡았다. 겨울철 액티브 한 활동 시 흘리는 땀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해줘 입는 내내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이번 신제품 감탄브라 히트탑은 기존 소프트 몰드에서 업그레이드한 스트레치 소프트 몰드로 변경했다. 스트레치 소프트 몰드는 기존 소프트 몰드 보다 더 부드럽고 크랙 최소화 및 복원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몰드의 테두리에 라운드 핫멜트 본딩을 적용함으로써 본드 사용을 줄여 인체 친화성을 높였다. 퓨징 공법에 있어서도 다소 뻣뻣한 접착테이프 사용으로 신축성이 아쉬웠던 기존 퓨징 대신 도트 퓨징 공법을 사용한 것도 주요한 특징이다. 도트 퓨징은 원단과 원단 사이에 공간을 주어 신축성과 통기성을 확보하고 탄탄한 도트 하나하나가 강력한 내구성을 형성한다.

 

감탄브라는 감탄 히트탑 출시 외에도 추운 겨울을 대비한 신제품 감탄 웜에어 라인도 선보였다. 웜에어 라인은 레이어드용 이너 또는 단품으로도 활용 가능한 2 IN 1 스타일의 제품으로 웜에어 롱슬리브와 레깅스로 구성되어 있다. 감탄 히트탑과 동일하게 써모라이트 모달 원단을 사용했으며 원하는 길이감에 맞춰 손목, 밑단, 넥라인 커팅이 가능한 셀프 프리컷팅 라인이 적용되어 있어 내 몸에 맞춘 사이즈로 디자인 가능하다. 또한 시접이 튀어나와 있는 일반 봉제와 달리 착용 시 더욱 편안하도록 돌출된 부위가 없는 오드람프 봉제 기법을 사용해 편안함은 물론 매끈한 아웃핏을 연출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지난 1227감탄브라가 유명 패션 유튜버 보라끌레르와의 두 번째 협업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협업 콘텐츠에서는 감탄 히트탑’, ‘웜에어 롱슬리브’, ‘웜에어 레깅스등 감탄브라의 겨울 인기 제품을 소개했으며, 업로드 되자마자 10만회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보라끌레르와는 지난해 6월 첫 협업으로 썸머 시즌 제품인 인견쿨 브라, 에어쿨 브라탑 등의 감탄브라제품들을 콘텐츠를 통해 선보였으며 영상 업로드 시점부터 3일간 매출이 급성장하여 기획전을 연장 진행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또 단시간 내 조회수 상승 및 감탄브라 공식 온라인몰 신규 회원 가입자 수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수 등 수천명이 증가하며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뤘다. ‘감탄브라는 보라끌레르 외에도 작가일, 다운, 햇지 등 유명 인스타툰 작가들과도 협업을 진행하며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전 방위적인 마케팅을 펼쳐 왔으며 최근에는 겨울 시즌을 공략한 브랜딩을 보다 강화하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