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스탠다드’ 부산 서면점 흥행 예고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무신사스탠다드’ 부산 서면점 흥행 예고

정우영 기자 0 2024.01.04

무신사 스탠다드가 부산 서면점이 높은 관심 속에 또 한번 오프라인 흥행을 예고했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지난해 1229일에 서면에 부산 첫 번째 오프라인 스토어를 열고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해 관심을 모았다. 첫 날에는 오픈 전부터 긴 대기 행렬이 생길 정도로 많은 인파가 몰리는 등 그 동안 무신사 스탠다드를 기다려온 부산 고객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오픈 이후 새해 첫날 11일 연휴까지 4일간 무신사 스탠다드 서면을 방문한 고객 수는 2만 명 이상이었다.

 

뜨거운 부산 고객 성원에 힘입어 무신사 스탠다드는 서면점 1호 고객을 위한 특별 선물을 마련했다. 서면점을 가장 처음 방문한 고객은 부산 대연동에 거주하는 20대로 평소 모던하고 심플한 스타일을 즐겨 찾아 무신사 스탠다드를 애용해왔다는 소감을 남겼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서면점 1호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코트, 한정판 티셔츠, 첼시 부츠 등 7종의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스페셜 박스를 선물로 증정했다.

 

오픈 이후 4일간 무신사 스탠다드 서면점은 매출 약 4억원을 기록했다. 특히 무신사 스탠다드의 겨울 시즌 주력 아이템인 코트, 패딩, 다운, 니트를 중심으로 많은 인기를 끌었다. 아울러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꼽히는 슬랙스를 비롯해 데님, 블레이저 등의 기본 아이템을 찾는 고객도 많았다.

 

한편 무신사 스탠다드서면은 부산의 만남의 광장이라고 불리는 쥬디스태화 건물 1층부터 3층에 위치해있다. 1층에는 남성 여성 시즌 제품, 2층에는 남성 에센셜 아이템, 3층에는 여성 패션과 잡화 등 1000개 이상의 SKU를 운영하고 있다. 고객의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라이브 피팅룸, 픽업 데스크와 픽업 라커 등의 서비스도 운영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